Review/etc

침 좀 뱉는 감성주의자, "라마" - 영화 취향 테스트

오늘은어때 2012. 11. 7. 15:32

애독하는 마님의 포스팅(http://urbanscape.egloos.com/2976149)에서 알게 된 영화취향 테스트 ㅋ 


http://movie.idsolution.co.kr/ <- 링크



ㅋㅋㅋㅋ 나는 침 좀 뱉는 감성주의자 ~ 


왠 뜬금없이 라마냐 싶었는데 ㅋ 자세한 내용을 읽고 살짝 납득이.... ㅎㅎㅎ

Lama glama. 안데스 산맥 고산지대에서 서식하는 군집형 초식 동물. 순한 성격의 가축으로 오랜 세월을 인간과 함께 했으며, 지능이 뛰어나 몇번의 훈련 만으로 수많은 명령을 익힐 수 있다. 호기심이 강해 낯선 사람에게도 쉽게 다가가지만, 어릴 때부터 너무 친하게 대해줄 경우 사람에게 기어 오르기도 한다. 무리 간의 유대관계가 매우 정교하며 위계 질서도 엄격하다. 상위 계급은 하위 계급을 통제하기 위해 지독한 냄새가 나는 침을 뱉거나 발로 차기도 한다.

감정적 친근함, 꼼꼼하고 엄격함. 라마의 이런 특징들은 당신의 영화 취향을 설명하기에 적합합니다.

  • 군집형 공감대 
    되도록 많은 사람들이 선호할만한 익숙하고 감상적인 내용을 좋아함. 최소한 영화의 취향에 있어선 다른 사람과 유대 관계가 깊어 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영화에 끌린다. 

  • 순진무구한 호기심 
    사람과 쉽게 친해지는 라마처럼 착하고, 순박하고, 순수한 취향. 인간적인 냄새에 강한 호기심을 느끼는 영화 취향. 잔혹한 현실주의보다는 풍부한 상상력의 영화 선호. 

  • 방만하면 침 뱉는다  <- ㅋㅋ 여기서 살짝 웃었음
    다분히 형식주의 취향이기도. 영화의 전개 및 형식의 완성도에 민감한 편. 관객과의 공감대 형성도 좋고 따뜻하고 인간적인 내용도 좋지만 기본적으로 영화는 잘 짜여진 구성에 바탕해야 한다는 생각.

당신은 상당히 특이한 부류로, 가장 희귀한 영화 취향 중 하나입니다. 남성적인 듯 하면서도 사실은 여성 취향에 더 가까운, 평범한 주류 취향 같으면서도 사실은 까다로운 면이 있는, 여러 모로 이중적인 취향이죠.   <- 오 - 뭔지 모르지만 유니크해보여서 조아 ㅋㅋ



테스트 페이지에 들어가면 취향의 영화를 선택해나가는데 영~보지 않은 것들을 많더라; 

(편협한 영화취향이 드러나는....)


시간 남는 분들은 심심풀이로 한번 도전(?!) ㅎㅎ


++ ㅎㅎ 침 좀 뱉는 감성주의자 <- 너무 맘에 드는 표현!! ㅋ 이참에 닉네임을 이거로 바꿀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