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4 15

[보들] 아따~ 자세 한번 멋지다잉~

유진이랑 꽁냥꽁냥 놀다가 문득 바라본 보들은... 저러고 잡니다...;;; 자냐??? 응??? ㅋ 유진이 깨워도 자세를 풀지 않는 저 여유 좀 보소. + 보들은 응가를 하고 나면 우다다다다다다다다 엄청 열심히 뛰어다녀요; 신나서.... ...응가 한게 아주 자랑스러운 일이라도 되는겁니까앙? ..뭐.. 덕분에 집안에 냄새가 배일 시간도 없이 알아차리고 치워줄 수 있어서 편하긴 합니다만..다른 냥이들도 그래요??

with Bodeul 2013.04.17

[광주광역시/북구/맛집] 한정식 - 이화정 떡갈비정식 (2013.04.13)

지난주 토요일, 무각사 벼룩시장에 가서 물건을 팔고 난 뒤 ~출출한 배를 채우기 위해서 북구 끝트머리에 있는 이화정으로 이동 ㅎ 광주 북ic 근처에 있어서 주말이면 ic에 가려는 차량들로 앞 도로가 마비가 되는.... 그런데 다행히 시간대가 맞았는지(아니면 다른 도로가 개통이 되어서 그런건지) 한산했던 도로. 들어서는 입구에 설치되어있던 팔랑개비들이 시원하게 돌고 있습니다. 이화정 전면. 사실 맞은편에 있는 [임금님 수랏상]이라는 곳에 갈 생각이었는데함께 있던 언니의 추천으로 이화정으로. 음식이 나오기 전 샐러드~꼭 초코 시럽처럼 뿌려져있던 것은 복분자 시럽인것 같았어요. 야채는 다 싫어.............. 으힛~ 사진 찍는건 좋아~ 유진은.. 생각 없음..... 으힛~ 유진 사진 찍는 틈에 끼어서..

Review/Food 2013.04.17

그간의 손뜨개

신랑에게 떠줬던 티코스터 ~ ㅎ나름 색 조합이 좋아서 아주 맘에 들어했던. 그리고 시험삼아 떠봤던 사각 티코스터 ~ 그리고 지난주 금요일에 생일이었던 시언니의 선물로급!하게 뜨기 시작한 손가방 ㅎㅎㅎ 인터넷에서 도안을 보고 올~ 나도 뜰수 있겠는데?? 싶어서 ㅋ 사실 가벼운 장식품을 만들어 선물할 생각이었는데.......급하게 식음을 전폐하고 반나절만에 완성한... ㅋ 시간이 없어서 윗 뚜껑(?)..... 덮개 부분은 신랑에게 만들어줬던 위 티코스터를 몰래 가져와서.... ㅎㅎㅎ 요렇게 꼬매서 만들어줬음 ㅋ 원 도안은 여기 -> : http://blog.naver.com/0624crystal/150089746457 사실 도안과 상당히 모양이 달라졌는데, 그건 뭐.. 솜씨의 차이와 실의 차이랄까..그리고 ..

Knitting 2013.04.17

[손뜨개] 뜨개질 시~작

얼마전 뜨개신이 내려 질러버린 뜨개실들 평이 좋은 청송뜨개실에서 주문해서 우체국택배로 배송받음. 아이들이 사용할 소품을 뜰 생각에 순면으로 된 면사를 주문.(청송 시몬 18호 - 살구색,올리브그린,터키블루,무색) 사용평에 상당히 꺼끌해서 손이 아프다는 말이 많았는데 나름 나쁘지 않다.오히려 빳빳해서 코가 잘 풀어지지 않아 코를 구별하는게 쉽더라. 배송이 오자마자 뜨고 싶었던 뜨개를 쑴덩쑴덩 떠본다. 후후후후후후후 뜨개 지름신을 내리게 했던 뜨개새님;이녀석을 인터넷에서 보고 아아아아아아아 나도!!... 그래서 지름신에 굴복......... 근데 녀석의 눈과 발에 달아줄 단추가 없어서.....버릴 옷에서 급조 ㅋ 아.. 소품을 뜨려면 악세서리 소품도 구비해야겠구나.뜨개신은 지름신을 부르고... 손잡이에 걸어..

Knitting 2013.04.12

[광주광역시/상무지구/쌀국수] 오랜만에 가본 호아빈

지난번 무각사에 들렀다가 점심을 먹은 상무지구 호아빈. 주변에서 아이들과 함께 먹을만한걸 찾다가설이가 잘 먹던 쌀국수가 생각나 오랜만에 호아빈에 갔다. 점심 시간이 다 되었는데도 사람이 많지 않았던..그래서 오히려 느긋하니 즐길 수 있었던 식사시간 ^^ 기본 양지쌀국수 하나, 어린이세트 하나.. 그리고 똠양꿍 스타일의 국수 하나. 이름은 정확히 생각 안나는데 똠양꿍의 맛을 쌀국수로 느낄 수 있다고 해서(메뉴판에 그렇게 써 있었음 ㅋ) 사실 똠양꿍을 말로만 들었지 먹어본 적이 없어서 비교 불가한데독특한 맛. 새콤하고 매콤하고; 움.. 신랑은 한입 먹어보고아..뭐야 이거.. ㅋ 그 뒤로 젓가락도 안댐 ㅎㅎ그래도 먹다보니 중독성이 있긴 하더라. 가장 기본인 양지 쌀국수역시 이게 제일 맛나 ㅎㅎㅎ 그리고 어린이..

Review/Food 2013.04.09

[세일정보] 봄나들이 도시락 & 돗자리 특가전 - 다이소몰

항상 착한 가격의 좋은 물건을 구할 수 있는 우리의 친구다이소몰에서 ㅎ 봄 나들이 필수 아이템전을 하고 있어요 ^^ [링크] 봄나들이 필수아이템전 70% 정보 더보기 아아 ~ 그림만 봐도 벌써 떠나고 싶어집니다 ^^ 기본적인 품질이 보장되는 락앤락 도시락부터 파크론 돗자리에 물병들까지 ^^ 나들이 필수품이 모여있습니다! 한번 들러서 구경해보세요 ~ 언제나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는 다이소몰입니다 ㅋㅋ [링크] 봄나들이 필수아이템전 70% 정보 더보기

[보들] 봄이 오는 소리를 듣고 있어요~

조금씩 날이 따뜻해져오던 3월 중순.창문을 열고 환기를 시키면 어디선가 나타나 바람을 즐기시는 보들님 선선한 바람과 따뜻한 햇살 그리고 창문의 고양이 응? 뭐라구요? 아니아니~ 그냥~봄은 고양이로소이다. 창 밖 구경 삼매경.JPG + 문득 창문에서 저러고 있다가 방충망을 열고 떨어질까 걱정이 되서;;보들이 베란다 쪽으로 가면 나도 모르게 졸졸졸졸

with Bodeul 2013.04.05

[보들] 보들 ~ 그리고 유진 저지레;

엄마 사냥을 합시다 ~ 궁디 씰룩씰룩~ 달려들다 실패~하고; 이쁜척뾰로롱~ 응? 으응? ㅎ 엄마만 알수 있는 미묘한 보들 표정 그리고.... ....백유진 저지레 -_- 아오.. 왜 저렇게 보들 밥을 자꾸 물에 말아놓나 몰라..혼내도 혼내도 안보는 새에 슬금 와서 퐁당퐁당 빠뜨리고 있네;;; 그리고 저지레 2 .... 볶음밥을 해주고 알아서 먹으라고 뒀더니 이래 해놨어요...이거 ... 가만 둬야합니까아?? 그래놓고 뭍었다고 닦아달래........... 엄마 여기여기 ~~ ...... 너 같음 이쁘다고 닦아주겠니?? +++ 고수 집사님들께 +++보들이가 엊그제부터 슬슬 혈변을 봅니다.아무래도 사료를 바꾼게 주 원인인듯 싶은데.... ;;그동안 이것저것 테스트하다가 중단하고 ANF 남은 사료와 필리대를 섞..

with Bodeul 2013.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