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5 11

[코바늘] 요정모자, 티코스터 여러가지

올해 태어날 지인의 아기들을 위해서 요정 모자 뜨기 ^^대바늘로 된 도안은 꽤 많은데 코바늘 도안은 찾기가 힘들어서...고민을 좀 했지. 근데 뭐.. 요정모자라는게 별거 없더군;네모지게 떠서 한쪽을 막으면 그게 요정모자였어....;;;ㅎㅎ 두개를 뜨고 두개를 더 떳는데나중에는 무늬도 가감변형하고 재미있게 떴네 ^^; 요정모자 - 베이비코튼실, 코바늘 5호 돌쟁이정도 사이즈에 맞춘거라 유진 유설에겐 작음 ㅋ그래도 색이 고와서 참 이쁘다 ~ ^----^ 티코스터는 청송시몬 18호로 뜬 건데..사실 실의 굵기도 제대로 모르는 초보가 대충 리뷰만 보고 고른 가방실이었는데..티코스터로는 조금 두꺼운 듯. 도안대로 티코스터를 뜨면 ㅋ 사이즈가 엄청 커져서;;;작은 사이즈의 도안을 찾거나 도안을 변형해가면서 만들어나..

Knitting 2013.05.22

[보들] 책과 함께 펼쳐진 그대

컴터를 작은 방으로 옮긴 후 아이들이 작은 방에서 노는 일이 늘었는데문득 거실로 나와보니 ㅋ 책과 함께 펼쳐진 보들 ㅎㅎ 자세를 보고 웃음이 터져서 바로 휴대폰을 가지고 나와서 찰칵 얼마나 곤히 잠들었는지 이렇게 가까이 가도 눈 한번 뜨질 않으시던... 아.. 꼬질꼬질해... + 중성화 이후 목욕은 언제쯤 시켜도 되나요?먼지구덩이만 찾아 들어가 노는 보들 녀석은.. 목욕 후에도 꼬질꼬질하지만....

with Bodeul 2013.05.22

같은 듯 다른 느낌의 파우치 ^^

기본 도안은 이곳에 > http://blog.naver.com/0624crystal/150089746457 처음 손뜨개를 시작하고 선물할 일이 생겨 급조했던 파우치 ^^ 처음 만들어 본 것이라 여기저기 서툰 부분도 눈에 띄고 ㅎ 원 도안과는 뚜껑 도일리 모양이 달라서 느낌도 확연히 달랐는데 이번 스승의 날 선물로 다시 제작. 이번엔 다른 실로 ^^ 실 : 베이비코튼호수 : 모사용 코바늘 5호 선물할 아기 요정모자때문에 주문했던 실이었는데감촉도 좋고 색깔이 어찌나 이쁘던지 ^^ ㅎ 결국 파우치를 하나 만들었는데 만족도 ↑↑↑↑↑↑ 선생님께 드릴 선물이라 라벨도 달고 ㅎ단추 하나 하나 신경써서 달았는데~ 생각보다 샘이 너무 좋아해주셔서 더 기뻤던 작업~ ㅋㅋ 근데 도일리가 상당히 까다로워서... 시간 엄청 ..

Knitting 2013.05.20

[보들] 평화로운 일상

소시지 먹다 거실 한 구석에서 잠든 유진. 그 고사리 손에서 소시지 껍질도 빼주고 이불도 덮어주는 상냥한 언니 설. 그리고 지긋이 그 모습을 바라보는 보들. 그들의 평화로운 낮잠 시간. + 보들 실밥 풀었습니다 ^^ 일주일동안 잘 견뎌줘서 의사샘이 보시더니 상처가 아주 잘 아물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순하디 순한 보들; 병원은 어찌 그리 싫어하는지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하악질 작렬;; 의사샘한테도 하악질 장난 아니게 날려주시고 ㅎ 1분도 채 안걸려 실밥풀고 후다닥 도망나오듯 데리고 나왔어요. 병원에 갈때는 가방에서 나오고 싶어 안달이더니 ㅋ 집에 가는 길에는 가방에 들어가 얼굴도 안내밀고 ~ 집에 오더니 후다다닥 꽁지빠지게 숨어드는~ 우쮸쥬~ 무서워쪄여~~ ㅋ 일주일동안 환묘복을 입고 있어 그루밍을 제대로 못했..

with Bodeul 2013.05.20

[보들] 드디어 우다다를!!!

어제 유치원 운동회에 다녀와서 오후 다섯시부터 떡실신하셨던 유자매는; 새벽 6시에 일어나서 밥달라고 짹짹. 그래서 일어나 거실로 나왔더니 보들이 녀석이 우다다를?!!!! 엄청 신나서 씩씩거리며 우다다를 하는 모습에 감격!! ㅠ.ㅠ ... 했는데... 나중에 보니 옷을 찢어 발기고..........복실복실한 털 풀풀 날리며 뛰어다니고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그동안 움직임을 최소화했던건..익숙하지 않은 환묘복의 영향이 컸던 모양인데... ... 그래도 실밥을 풀때까진 환묘복을 해야지!! 그래서...옷을 하나 더 잡았습니다..(아..내 옷....) 한창 잘 놀고 푸욱~ 주무시는 보들님; 이번에는 짙은 색상의 옷을 헌납했더니보들의 털이 유난히 눈에 띄네요;;;; 이건 며칠이나 가려나.....

with Bodeul 2013.05.12

[보들] 아주 잘 회복하고 있습니다. ^^

다행히 보들은 하루가 다르게 건강을 되찾고 있습니다.~ 밤에는 언제나처럼 엄마한테 와서 쿨쿨~ 잠도 잘 자고 ㅎㅎ 아직 높은 곳을 오르는 것은 조금 부담스러운지 평소에 잘 올라가앉아있던 클로켄박스 위로는 올라가지 않더라구요. 잠도 낮은 곳에서 자고. 지금은 엄마 발치에서 그루밍중입니다 ㅎㅎ어쩌다 의자에 깔아둔 방석이 밑으로 떨어졌는데;그 위에 올라가 하도 편안해하시길래.... 자리가 고정되었어요. 의자 앉을때 따끈따끈 보들보들한 녀석의 털이 발끝에 닿아서 기분이 좋네요 ㅋㅋ 오늘보니 상처부위가 단단하게 뭉쳤길래혹시 부작용인가 싶어서 폭풍검색!!! 다행히 여아들의 중성화 이후에 어느정도 뭉치는건 정상적인 거라고 하네요.한달정도만 지나면 평소와 다름없어질꺼라고 ~ 먹는것도 잘 먹고, 응가도 시원하게 잘 보고..

with Bodeul 2013.05.11

[RSS리더 추천] Feedly - 구글을 대신할 강력한 RSS 리더

2013년 7월부로 구글리더가 종료된다는 것은 이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겁니다.한동안 구글리더를 애용했던 탓에 무척 아쉬웠지만 우선 대체 리더를 찾지 않으면 안되게 되었어요. 그래서 구글링하다가 처음에는 평이 좋은 한RSS를 사용했는데...아... 이거 수정보완도 안되고.. 전체적으로 제가 사용하는 스타일과는 맞지 않더라구요. 리더로 구독하는 블로그가 그다지 많은 편은 아니라전체보기를 자주 사용했는데 한RSS는 그게 지원이 안되더라구요;그렇다고 정렬을 사용자 패턴에 맞게 변경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가 있는 것도 아니고.... 결국 다른 RSS리더를 찾아나섰습니다. 그러다 Feedly 라는 것을 찾았는데우왕 굳!!! ^^ 우선 구글리더와 자동으로 호환되어서 구글로긴만 하면 간편하게 정보를 볼 수 있어요 ㅠ..

[박람회] 음식에 대한 온갖 정보는 여기에 다!! - 대한민국 식품대전 2013

전시회명 : 2013 대한민국 식품대전(Korea Food Show 2013)기간 : 2013년 5월 14일(화) ~ 5월 17일(금), 4일간장소 : KINTEX 제2전시장 9,10홀주최 : 농림축산식품부주관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한국식품산업협회, KINTEX동시개최 : SEOUL FOOD 음식의 모든 것! 최신 트렌드! 이곳에서 확인하세요~! [링크] >> 2013 대한민국 식품대전(Korea Food Show 2013) 언제나처럼 사전예약 시 무료관람 가능합니다! ^^ 아래 정보 확인해주세요~ [링크] >> 2013 대한민국 식품대전(Korea Food Show 2013) 경품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보들] 중성화 끝냈습니다~

어제 병원을 예약하고 오늘 낮 12시 병원에 다녀왔어요. 어느 병원을 갈까 고심을 하다 나름 인지도 있고 평이 좋은[ 이수 동물병원 ] 으로 다녀왔습니다. 사실 광산구의 운남동물병원으로 갈까도 생각했었는데 혹시 무슨 일이 생기면 그래도 가까운 병원이 낫지 않을까해서 가까운 이수동물병원으로 갔어요. 이수 동물병원은 예전에 업둥이 강아지가 들어왔을때 한번,그리고 보들이 3차 예방접종을 맞추러 한번 다녀왔었는데 의사선생님이 매우 친절하시고과잉진료 안하시기로 유명하더라구요. 아무튼.그렇게 도착했는데 순간 운남을 갈껄.. 하는 생각이 들게 만든게 ㅎ 온통 강아지손님뿐이어서....;;; 12시에 예약을 하고 갔음에도 30분을 더 대기하고 있다가 수술은 한시간정도가 걸리고 마취에서 깨어나는데 한시간 좀 넘게 걸리니 ..

with Bodeul 2013.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