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 & Promotion Information

겨울철 별미- 반건시 세일정보~! 츄르릅!!!!!!!!!

오늘은어때 2012. 12. 24. 09:00



이맘때쯤이면 선물용 곶감이 나오기 시작하는데, 마침 특별할인 이벤트가 있네요! ^^

ㅎㅎ 맛도 품질도 보장하는 우체국 쇼핑몰에서 ~

사실 우체국 쇼핑몰이 상품은 믿을 수 있다고 해도.. 가격때문에 ;;

잘 안가게되던데 ~ ㅎ 이녀석들 가격 참하네요~~!!





완전 사랑하시는 반건시 세일정보에 지름신이 오셨습니다.... ㅠ.ㅠ 흑흑


곶감과 더불어 호두세트도 판매하네요~

곶감호두말이 해먹음............ ㅠ.ㅠ 아 눈물나... 





언넝 가보세요 ~ 12월까지라고 하니.. 기간이;; 얼마 안남았군요~

(아.. 벌써 올해도 며칠밖에 남지 않았네요..ㅠ.ㅠ 시간이 참.....)




[링크] 겨울철 별미! 반건시~ 30% 세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