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Book

[놀이도서] 어른들이 더 좋아하는 매칭카드 ^^

오늘은어때 2013. 1. 8. 10:08

즐겨보는 블로거님의 아드님이 좋아하신다던 매칭카드.

유설이와 나이도 엇비슷하고 생김도 비슷해서 너무너무 귀여워하는 꼬마님인데,

그 사진을 보면서 [아, 유설이도 좋아하겠다!] 싶었다.


그래서 이리저리 뒤적뒤적 정보를 찾아보다가..

당췌.. 어느 놀이블럭에서 찾아야하는지 몰라서 포기했었는데 ㅠ.ㅠ


.... -_- 도서분류에 있었다. ㅋ



그렇게 구매한 매칭카드 ~ 


만 2세부터라고 쓰여있어서... 유설에게는 좀 늦었나?? 싶었는데..

ㅋㅋ 이거 물건이다.


유설에게도 약간의 보상(막대사탕 하나)을 걸고 시도하니 즐겁게 임해주고


무엇보다; 어른들이 좋아한다. ㅋㅋㅋ

아이들과 놀아주기 피곤한 어른들도 아주 흥미롭게 임할 수 있는 놀이거리.


요즘 우리 시댁 저녁 풍경은


할머니,할아버지,고모,유설 .. + 가끔 삼촌,엄마


이런 구성으로 둘러앉아 매칭카드 삼매경 ^^;

엄마 아부지가 더 좋아하신다 ㅎㅎㅎ



이렇게 생긴 책도 함께 있는데, 카드들을 찾아서 올려놓는 것.

(요런건 17개월 유진에게 아주 유용함 ^^)



이렇게 분류별로 늘어세우기도 있고 몇개몇개 숫자를 세어서 놔야하는 부분도 있어서

  수학적 사고 개발에도 도움이 될 것 같다.



원래 목적은 요거! ^^ ㅎㅎㅎ


아주아주아주 즐기는 요즘 ~

지금까지 산 책 중에서 만족도 가장 높음!! ㅎㅎ


카드 역시 탄탄하고 코팅되어있는 단단한 재질이라 오염도 걱정없고,

너무너무 만족!!!!!



+ 이걸 하면서 유설의 기억력에 새삼 놀라는;;;;

우리집 승률을 따져보면


삼촌 > 유설 > 할머니 > 고모 > 할아버지 .....


엄마, 아빠는 열외 ㅋ (난 거의 진행자, 아빤 구경꾼)



[링크] 매칭카드 자세한 정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