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Food

[광주광역시/상무지구/쌀국수] 오랜만에 가본 호아빈

오늘은어때 2013. 4. 9. 07:57


지난번 무각사에 들렀다가 점심을 먹은 상무지구 호아빈.


주변에서 아이들과 함께 먹을만한걸 찾다가

설이가 잘 먹던 쌀국수가 생각나 오랜만에 호아빈에 갔다.



점심 시간이 다 되었는데도 사람이 많지 않았던..

그래서 오히려 느긋하니 즐길 수 있었던 식사시간 ^^



기본 양지쌀국수 하나, 어린이세트 하나.. 

그리고 똠양꿍 스타일의 국수 하나.



이름은 정확히 생각 안나는데 똠양꿍의 맛을 쌀국수로 느낄 수 있다고 해서

(메뉴판에 그렇게 써 있었음 ㅋ)


사실 똠양꿍을 말로만 들었지 먹어본 적이 없어서 비교 불가한데

독특한 맛.


새콤하고 매콤하고; 움.. 신랑은 한입 먹어보고

아..뭐야 이거..  ㅋ 


그 뒤로 젓가락도 안댐 ㅎㅎ

그래도 먹다보니 중독성이 있긴 하더라.



가장 기본인 양지 쌀국수

역시 이게 제일 맛나 ㅎㅎㅎ 



그리고 어린이 세트 ^^ 

숫가락 있는 곳에 원래는 튀김같은게 나왔어야하는데

따로 모양찐방을 내 주셨음.


그리고 딤섬세트도 먹었는데...

맛없어서 남김 -_-; 우리 식구 입맛에는 별로 안맞는 딤섬....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어느 지점을 가더라도 맛을 보장하는 호아빈 ㅋ

자알~먹었다!! ㅎㅎㅎ



+ 상무지구 호아빈에 들르실 분들은 주차에 조금 신경을 쓰셔야 할겁니다.

호아빈이 있는 건물의 지하주차장을 이용하려면 속이 많이 터져요.

기계식으로 이루어져있어서 대기시간이 엄청 깁니다...

특히 주말에는 윗층의 예식장 손님이 많아서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기다려야하더라구요.


차라리 바로 옆에 있는 이마트에 주차하시길 권합니다.


밥 먹으러 갔다가 주차때문에 스트레스 와방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