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4/04 2

[보들] 보들 ~ 그리고 유진 저지레;

엄마 사냥을 합시다 ~ 궁디 씰룩씰룩~ 달려들다 실패~하고; 이쁜척뾰로롱~ 응? 으응? ㅎ 엄마만 알수 있는 미묘한 보들 표정 그리고.... ....백유진 저지레 -_- 아오.. 왜 저렇게 보들 밥을 자꾸 물에 말아놓나 몰라..혼내도 혼내도 안보는 새에 슬금 와서 퐁당퐁당 빠뜨리고 있네;;; 그리고 저지레 2 .... 볶음밥을 해주고 알아서 먹으라고 뒀더니 이래 해놨어요...이거 ... 가만 둬야합니까아?? 그래놓고 뭍었다고 닦아달래........... 엄마 여기여기 ~~ ...... 너 같음 이쁘다고 닦아주겠니?? +++ 고수 집사님들께 +++보들이가 엊그제부터 슬슬 혈변을 봅니다.아무래도 사료를 바꾼게 주 원인인듯 싶은데.... ;;그동안 이것저것 테스트하다가 중단하고 ANF 남은 사료와 필리대를 섞..

with Bodeul 2013.04.04

[세일정보] 아이들 내복 신상 세일 정보입니다. 무냐/첨이 2013 신상입하

아침에 눈뜨면 쑥쑥 자라있는 아이들~그만큼 옷도 금새 줄어서 ㅠ.ㅠ 어느새 팔이 쭉~ 다리가 쭉~ 나오곤 합니다.우리 딸래미도 작년에 산 옷이 벌써 안맞기 시작해서.... 자아 ~ 쇼핑 갑시다 ㅋ 기본적인 내복부터 7부 9부 ~ 간절기 내복까지원스톱 쇼핑 해보자구요! ㅎ 아이들은 체온조절을 쉽게 하지 못하기때문에간절기에는 조금 얇고 짧은 내복을 입혀줘야 감기에서 조금이나마 해방될 수 있어요~ [링크] 무냐/첨이 2013 신상입하 정보 더보기 [링크] 무냐/첨이 2013 신상입하 정보 더보기 개인적으로 아동내복 브랜드 중에서 품질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던무냐/첨이 브랜드의 신상기획전이예요 ^^ 우리 첫째 딸래미가 돌 되기전에 사 입었던 첨이 누빔 내복을둘째까지 거뜬히 입히고 있으니 ( 아직까지 짱짱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