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4/17 3

[보들] 아따~ 자세 한번 멋지다잉~

유진이랑 꽁냥꽁냥 놀다가 문득 바라본 보들은... 저러고 잡니다...;;; 자냐??? 응??? ㅋ 유진이 깨워도 자세를 풀지 않는 저 여유 좀 보소. + 보들은 응가를 하고 나면 우다다다다다다다다 엄청 열심히 뛰어다녀요; 신나서.... ...응가 한게 아주 자랑스러운 일이라도 되는겁니까앙? ..뭐.. 덕분에 집안에 냄새가 배일 시간도 없이 알아차리고 치워줄 수 있어서 편하긴 합니다만..다른 냥이들도 그래요??

with Bodeul 2013.04.17

[광주광역시/북구/맛집] 한정식 - 이화정 떡갈비정식 (2013.04.13)

지난주 토요일, 무각사 벼룩시장에 가서 물건을 팔고 난 뒤 ~출출한 배를 채우기 위해서 북구 끝트머리에 있는 이화정으로 이동 ㅎ 광주 북ic 근처에 있어서 주말이면 ic에 가려는 차량들로 앞 도로가 마비가 되는.... 그런데 다행히 시간대가 맞았는지(아니면 다른 도로가 개통이 되어서 그런건지) 한산했던 도로. 들어서는 입구에 설치되어있던 팔랑개비들이 시원하게 돌고 있습니다. 이화정 전면. 사실 맞은편에 있는 [임금님 수랏상]이라는 곳에 갈 생각이었는데함께 있던 언니의 추천으로 이화정으로. 음식이 나오기 전 샐러드~꼭 초코 시럽처럼 뿌려져있던 것은 복분자 시럽인것 같았어요. 야채는 다 싫어.............. 으힛~ 사진 찍는건 좋아~ 유진은.. 생각 없음..... 으힛~ 유진 사진 찍는 틈에 끼어서..

Review/Food 2013.04.17

그간의 손뜨개

신랑에게 떠줬던 티코스터 ~ ㅎ나름 색 조합이 좋아서 아주 맘에 들어했던. 그리고 시험삼아 떠봤던 사각 티코스터 ~ 그리고 지난주 금요일에 생일이었던 시언니의 선물로급!하게 뜨기 시작한 손가방 ㅎㅎㅎ 인터넷에서 도안을 보고 올~ 나도 뜰수 있겠는데?? 싶어서 ㅋ 사실 가벼운 장식품을 만들어 선물할 생각이었는데.......급하게 식음을 전폐하고 반나절만에 완성한... ㅋ 시간이 없어서 윗 뚜껑(?)..... 덮개 부분은 신랑에게 만들어줬던 위 티코스터를 몰래 가져와서.... ㅎㅎㅎ 요렇게 꼬매서 만들어줬음 ㅋ 원 도안은 여기 -> : http://blog.naver.com/0624crystal/150089746457 사실 도안과 상당히 모양이 달라졌는데, 그건 뭐.. 솜씨의 차이와 실의 차이랄까..그리고 ..

Knitting 2013.04.17